티스토리 뷰


폴란드 수입과자 TAGO 

타고 에스프레소크림 초코비스킷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폴란드 수입과자 타고 TAGO 에스프레소크림 초코비스킷! 무조건 에스프레소크림이어야 합니다. 타고초코비스킷 다른종류는 그닥 추천드리고 싶지 않아요. 오로지 에스프레소크림이 있는 초코비스킷이 최고에요. 



물론 개인적인 취향으로 커피는 잘 안 마시는데 커피관련제품들은 너무나도 선호하기 때문에 베스킨라빈스를 가더라도 커피맛이 포함된 건 무조건 있어야 하고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남들은 알지모르겠는데 롯데의 위즐 커피맛을 가장 사랑합니다. 



홈플러스에서 파는 수입과자로 가끔 볼 수 있는 제품으로 항상 있는 것 같진 않아요. 그래도 종종 보게 되는데 언제 없어질지 몰라 불안합니다. 초코비스킷으로서는 가장 좋아하는 제품이기 때문이죠. 



폴란드라는 나라의 이미지상 처음에 선택했던 부분이 있어서 신뢰에 대한 보답을 받은 것 같습니다. 다른 나라들의 수입과자들을 보면 왠지 모르게 동남아시아쪽에 속한 나라들의 과자들은 양은 만족하지만 질적으로는 실망하게 되는 경우가 생기거든요. 



홈플러스에서는 2,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 나중에라도 홈플러스에서 팔지 않게 된다면 몇번정도는 인터넷에서 찾아서 사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사실 폴란드 수입과자 타고 TAGO랑 빈츠랑 거의 비슷하지만 에스프레소크림같은게 차별성을 주고 그 차별이 이 폴란드 과자 타고를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저는 보통 과자들을 100g = 1,000원 이러한 기준으로 가성비를 따지는데 폴란드 수입과자 타고는 그램수 가격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충실하게 재료들을 아끼지 않고 개별적인 포장에 힘을 들이지 않아서 초코과자 본연의 가치에 충실한 것 같습니다.


모든 초콜릿 과자들은 차갑게 해서 먹는 것이 맛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속는셈치고 이 과자를 사시게 된다면 한번정도는 냉장고에 넣으시고 차갑게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